개발일지

postedApr 21, 2021

적당히 끊어야 한다.

초기 기획은 단순했다.

점점이 살붙이기가 심화된다.

보여주고 싶은 욕심은 생긴다.

많아지면, 곤란하다.

그렇다고 적으면 한없이 볼륨이 작아진다.

핵심은 구현하고

BM 따위 신경쓰지 말자.

UI에 시간 낭비 하지 말자.

UX는 고민할 가치라도 있겠지만...

단계별로 목표를 새우자.

중요한 것만.

일단 완성을 목표로.

그래픽은 나중에 바꿔칠 기회가 있다.

잘하는거에 집중하고.

잘 못하는거에 오래 메달리지 말자.

외주를 주던, 지인찬스를 쓰던.

다 나중이다.

일단은 게임부터!